토목자재/도로안전용품

차선 분리대

건설+안전 2010. 10. 19. 22:04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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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국제적인 환경문제로 대두된 폐타이어를 수거, 개발

   도로 여건상 폭이 좁은 도로상에는 중앙분리대를 설치 할수 없는

    단점 보안하여 재활용이 가능

  ▶ 타사제품과의 비교사진
  기존 타사 제품의 문제점
 
  금성의 차선분리대의 장점

◎ 현재 사용중인 고무 F.R.P, P.V.C 중앙분리대는 차량
    추돌사고시 파손된 물체가 반대차선에 주행중인 차
    량을 덮쳐 치명적인 사고를 유발하는 등 커다란 문제
    점이 발생하였다.
 
◎ 중앙분리대 대용으로 많이 설치한 포스트콘은 초기
    설치시 운전자가 쇠파이프로 인식하여서 중앙선 침
    범사례가 급격히 줄었지만 재질이 고무 탄력봉임을 
    인식한 후 운전자로 부터 인위적인 침범을 당하는 
    등 탄력봉의 파손이 심하여 효율성이 저하되는 문제
    점이 발생하였다.
 

◎ 
국제적인 환경문제로 대두된 폐타이어를 수거, 개발
    하여 도로 여건상 폭이 좁은 도로상에는 중앙분리대
    를 설치 수 없는 단점을 보안하여 재활용이 가능한 
    차선분래대를 개발,생산하게 되었습니다.
    특히 굴곡이 심한 도로의 악천후시 중앙선 침범이 매
    우 빈번하여 대형 참사가 발생되므로 중앙분리대의 
    역할을 하는 차선분리대는 이러한 사고를 예방하리
    라 확신합니다.
  ▶ 차선 분리대 종류
 
 
 
 
고무차선분리대
  점등차선분리대   타이어차선분리대
 
 
    연결 차선 분리대    
  ▶ 차선 분리대 설치된 모습
 


출처 : 금성개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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