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테고리 없음

한미파슨스, 서울대역 ‘마에스트로’ 분양

건설+안전 2010. 10. 12. 23:43
반응형


한미파슨스, 서울대역 ‘마에스트로’ 분양

 

(서울=뉴스와이어) 2010년10월12일 13시29분-- 한미파슨스는 관악구 청룡동(舊 봉천동) 서울대입구역 인근에 ‘서울대역 마에스트로’를 분양할 예정이다. 지하3층, 지상 20층 1개 동에 전용면적 4평~12평 규모의 오피스텔 208실과 도시형생활주택 84세대를 분양하는 사업으로, 최근 1~2인 가구 증가에 따라 각광받고 있는 원룸형 소형 주택 상품이다.

 

사업지는 지하철 2호선 서울대입구역까지 걸어서 1분 거리(120m)로, 남부순환로변에 위치하여 강남까지의 접근성 매우 우수한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강남의 동서를 가로지르는 남부순환로의 상습적인 정체가 발생하긴 하지만, 2014년 개통 예정인 강남순환도로와 같은 해 완공되는 신림-봉천 터널 공사가 끝나면 남부순환로의 교통여건이 크게 개선될 것으로 예상된다. 특히 2017년에는 신림-여의도 경전철 개통이 예정되어 있어 강남뿐만 아니라 여의도로의 접근 또한 매우 편리해질 것으로 기대된다.

 

주변에는 관악구청과 관악소방서, 관악경찰서 등 주요 공공기관이 밀집해 있으며, 하이마트, GS슈퍼마켓, KT전화국, 시너스극장, 에그옐로쇼핑몰 등 각종 생활편의시설이 인접해 있다. 신림역 인근의 롯데백화점 관악점과 보라매병원, 포도몰 또한 3km 거리에 있어 대형 편의시설을 쉽게 이용할 수 있다. 무엇보다도 서울대와 중앙대, 숭실대 등 국내 유수의 대학교의 입지해 있어 교육인프라도 잘 갖추어져 있는 것으로 평가받고 있다.

1960년대 이후 무허가 주택 밀집지역이었던 봉천동은 최근 동명 변경을 통해 이미지 쇄신을 꾀하고 있으며, 갖가지 개발 호재로 주목 받는 곳이다. 신림재정비 촉진지구 개발을 비롯한 각종 재개발사업 (7개소)과 주거환경개선사업 (10개소)이 활발히 추진중이며, 서울 서남권 르네상스 계획 및 Edu-Valley 2020 계획을 통해 교육중심의 복지 생태도시로 발돋움 하고 있다. 특히 관악구 지역은 1인 가구 밀집지역(1인 가구 비중 46%)으로 서울지역 평균(1인 가구 비중 35%) 와 비교하여 풍부한 임차수요가 있는 곳으로 알려져 있다.

 

도곡동 타워팰리스, 삼성동 I-Park, 상암동 월드컵경기장, 알펜시아 리조트 등의 대형 프로젝트의 건설사업관리(CM)를 성공적으로 수행한 한미파슨스의 모든 노하우가 담겨 있는 서울대역 마에스트로는 독특하고 현대적인 외관으로 차별화될 뿐만 아니라, 세대 구성에 많은 노력을 기울였다고 할 수 있다. 한미파슨스와 한국갤럽이 공동으로 실시한 시장조사를 바탕으로 소형주택 거주자들의 Needs에 대한 철저한 분석을 통하여 상품을 기획하였다고 담당자는 설명하고 있다.

 

전용면적 7평 규모의 A type 도시형생활주택의 경우, 240cm(8자) 길이의 붙박이장을 제공함으로써 기존의 오피스텔과는 차별화된 충분한 수납공간을 제공하고 있으며, 전용면적 4평 규모의 E-Type을 제외한 모든 세대에 유리도어가 포함된 샤워부스를 설치함으로써 젊은 소비자들의 요구를 만족시키려는 한미파슨스의 노력이 깃들여 있다. 한편 책장 및 유리 파티션 등 다양한 옵션 아이템을 도입함으로써 소비자 위주의 상품을 제공하게 될 것이다.

 

15층에는 입주민 전용의 스포츠센터를 설치하여 시간에 쫓기는 젊은 직장인들과 학생들이 탁트인 공간에서 여유롭게 자기관리를 할 수 있도록 하였으며, 최상층에는 옥상정원과 휴게시설을 마련하여 쾌적하고 여유로운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 또한 최근 안전에 대한 수요의 증가에 맞추어 여성전용층을 도입하여 여성 거주자들의 눈높이에 맞춘 인테리어를 제공함과 동시에 안전한 생활을 가능하게 했다. 최신 사양의 디지털도어록 및 첨단 홈오토메이션을 설치하였으며, 주방에는 빌트인 냉장고와 세탁기, 전기쿡탑이, 거실에는 에어컨이 기본으로 제공된다. 특히 7층 이상의 경우 관악산 조망이 가능해 이들 세대에 대한 관심이 집중될 것으로 예상된다.

 

무엇보다도 서울대역 마에스트로의 가장 큰 장점은 투자자와 실수요자를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자산관리 서비스가 제공된다는 점이다. 투자자에게는 법률자문, 세무서비스를 비롯한 임대차 관리 서비스 등 자산관리 서비스를 제공해주며, 실수요자에게는 유지관리 서비스를 비롯한 각종 대행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한층 편리한 생활을 가능하게 해준다. 또한 한미파슨스의 전문적인 관리를 통해 공사기간 단축과 원가절감을 실현시켜 투자자 이익을 극대화할 수 있을 것이며, 태양광 발전시스템 및 고효율 설비 시스템을 적용하여 관리비를 절감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한미파슨스는 본 사업을 바탕으로 향후 부동산 개발사업시장에 본격적으로 진출할 예정이며, 시행-시공-자산관리의 통합브랜드를 구축해 나갈 예정이다. 서울대역 마에스트로의 홍보관은 현장 맞은편에 위치해 있으며, 분양은 11월, 입주는 2012년 3월 예정이다.

 

분양문의:1599-8886 / 홈페이지:http://www.hanmimaestro.com

원문보기 : http://www.newswire.co.kr/newsRead.php?no=502198

반응형